본문 바로가기
꿀팁포함│일상리뷰

[맥주리뷰] 켈리 맥주, 하이트진로 신제품 맛 리뷰

by 브리에나 2023. 5. 17.
728x90
반응형

 

얼마 전 하이트진로에서 새로 출시된 맥주!

TV광고에서 배우 손석구가 마시는 그 맥주랍니다.

 

사실 저는 하이트진로 행사차량 나왔을 때

얼리어답터로 빠르게 먹어보았습니다.

리뷰가 한참 늦어졌네요...ㅎㅎ


켈리 Kelly from DENMARK

알코올은 4.5%입니다.

위 사진은 하이트진로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온 대표 사진 입니다.


병과 페트 캔으로 판매되는데요.

양이 다양하게 나오네요.

 

부드러운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와

더블 숙성 공법으로 탄산감이 강렬한 맥주 '켈리'로 설명하네요.

 

요즘 식당이나 주점에 가면 입간판 홍보도 되어 있고,

켈리 판촉 홍보행사를 엄청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고기 먹다가도 켈리 시켜 먹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도 많이들 시켜 드셨습니다. 

 

 

 

켈리 실물사진 등장!

저는 4월 중순쯤 출시되자마자 바로 맛보았는데요.

 

처음 마셨을 때는 '음? 그냥 그렇다'의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계속 먹다 보니 '부드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많이 마셔도 부담되지 않게 쭉쭉 들어갔습니다.

 

제품 홍보 특징처럼 탄산감이 강렬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기존 맥주 대비 나쁘지 않은 맛"으로 평가할 수 있겠네요!

맵고 자극적인 음식과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켈리 시원하게 한 잔 드셔보세요!


이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 및 댓글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