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쇼핑리뷰

[구입후기] 나이키 TC7900써밋화이트 커플운동화 실사용리뷰

by 브리에나 2023.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돈 내산 쇼핑리뷰는요.

 

나이키커플운동화를 가져 왔습니다.

22년 겨울 백화점 나이키라이브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현재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정식 모델명: 나이키 TC7900

사이즈: 220~ 275

공식 판매가: 139,000원

- 인터넷 최저가는 10만원 안 쪽으로 구매 가능하네요.

 

위 제품 컷은 실제 제품 촬영 사진 입니다

 


 

흰 색의 뽀송뽀송한 디자인에

폭신폭신한 쿠션감에 이끌려 선택한 신발 입니다.

요즘스러운 세련된 디자인

캐쥬얼하면서도 이쁘네요.

 

 

 

 

마침 남자여자 모두 사이즈가 있어서 신어보니

각 각 모두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커플 신발로 겟 했습니다.

사이즈는 정 사이즈로 추천 드립니다.

 

 

 

 

앞라인과 옆라인 디자인에 디테일이 있습니다.

저 선이 없었다면 이전 나이키 신발 처럼

밋밋한 디자인이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날렵하면서 역동적인 신발 굽 디자인도 인상적이고요.

뾰족뾰족 튀어나온 앞 코의 디테일까지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자세히 보는 옆라인 전체모습 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디자인 설명이 아래와 같습니다.

 

웨빙 디테일과 힐의 고무 액센트가

강인한 룩을 완성한다고 되어있네요.

 

이것이 제가 위에 느낀 디자인이였나 봅니다. ㅋㅋ

굽이 좀 있어서 키높이 신발 효과도 있습니다.

 

 

 

 

신발 뒷꿈치 부분과 앞부분에도 스트랩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설명을 보니 두 개의 풀 탭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신발 신고 벗을때나 앞쪽 발등 윗 부분 뺄 때 편합니다.

 

 

 

 

 

뒤꿈치 부분에도 디자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패딩 처리된 카라와 부드로운 폼 쿠셔닝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신발을 신으면 폭신폭신 합니다.

에어와는 다른 느낌으로 폭신 폭신해요.

오래 신고 있어도 발에 무리가 덜 가는 느낌 입니다.

 

 

 

 

신발 착용샷을 함께 보실까요?

먼저 여자 착용샷 입니다.

 

운동할 때 신은 모습입니다.

러닝할때도 편하고 스타일리쉬 해 보입니다.

신발 앞쪽 나이키 검정 로고 깨알 귀여움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의 신발 착용 모습 입니다.

청바지와 매치한 캐쥬얼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남자, 여자 모두 예쁘게 잘 매치가 되는 신발 입니다.

 

신발이 흰색이다보니 쉽게 오염될 수도 있지만

신고 나서 신발장에 넣을 때 살짝 닦아주면 관리 끝 !

 

지금 신발 산지 두 달 정도 되었는데도

아직 새하얗게 이쁨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종종 같이 신고 있는데 둘 다 만족스럽게 잘 신고 있습니다.

 

커플 운동화로 나이키 써밋화이트 어떠실까요?

내 돈 내 산 리얼후기,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