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쇼핑리뷰

[구입후기] 나이키모자 헤리티지86 퓨추라 착용모습 후기

by 브리에나 2023.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공용모자로 인기 있는 바로 그 제품

나이키 헤리티지86 퓨추라 모자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헤리티지86 퓨추라 워시드

공식판매가 29,000원

프리사이즈(사이즈 조절가능)

 

- 현재 공식홈페이지 20% 할인 중으로

- 23,2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 무료배송 및 반품

- 색상 총 12가지가 있습니다.


 

얼마 전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모자를 못 골랐는데

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하는 걸 보고 바로 겟했습니다.

현재 품절된 색상도 있으니 홈페이지 확인 후 구매하세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카키/화이트 컬러 입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서는 베이지로 보였는데

실제로 배송 온 제품을 보니 카키빛이 들어가 있습니다.

정면에는 나이키로고가 심플하게 들어가 있고요.

모자 창 부분 실선 디자인의 디테일이 보입니다.

 

 

 

 

 

옆에서 본모습입니다.

앞창이 살짝 긴 듯하면서도 또 그리 길진 않더라고요.

머리통 부분은 깊지 않고 넓적한 느낌입니다.

 

 

 

 

모자 안쪽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클래식한 6 패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진 속 검은색은 텍 제거 전 찍은 거라 텍이 붙어 있네요.

 

 

 

 

모자 뒷부분입니다.

클로저로 모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데요.

남녀공용으로 착용되다 보니

조절이 꽤 많이 되더라고요.

저는 얼굴이 작은 여자라 끈을 많이 앞으로 조절하였습니다.

 

 

 

 

 

모자 조절 스트랩 안쪽 부분에 제품텍이 있습니다.

검정택에는 나이키 1 Size 표시와 제품명 헤리티지86이 적혀있습니다.

흰색 종이텍에는 소재 및 세탁 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네요.

 

 

 

 

색상 비교해보시라고 찍은 비교샷입니다.

(빈폴모자 앞 찌그러진 부분은 안 펴져서 그냥 찍었습니다.;ㅎㅎ)

 

왼쪽은 나이키헤리티지86퓨추라 카키색

오른쪽은 빈폴 베이지색

 

두 모자의 색상 차이가 확 느껴지시지요?

개인적으로 나이키는 카키그레이 색 같습니다.

그럼 이제 모자 착용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뒤에 화이트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 모자가 더 잘 보이네요.

아무래도 제가 얼굴이 작은 편이라

프리사이즈모자는 잘 안 어울리는데요.

이 모자는 프리사이즈임에도 괜찮더라고요.

 

어떠신가요?

많이 안 커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작은 얼굴을 가지신 분에게도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신 착용샷입니다.

정면 착용 모습 확인해 보세요.

운동복과 함께 모자 착용한 모습입니다.

 

베이직하고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이라

어떤 옷에도 매치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데일리 모자로 딱 좋네요.

모자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나이키헤리티86퓨추라 카키화이트 모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