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쇼핑리뷰

로즈몽 여성시계 RS62 실사용후기, 여자명품시계추천

by 브리에나 2022.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리뷰

실제사용리뷰

오늘은 로즈몽 여성시계입니다.

로즈몽여성시계 RS 62-04RM-MT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진 디자인이죠.

 

제가 리뷰할 제품은

로즈몽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가능합니다.

Watch | Rosemont

 

로즈몽 | Rosemont

아름답고 로맨틱한 무드의 엔티크 워치&주얼리 l Sentimental Value

rosemont.co.kr

 

 

 

공식홈페이지의 판매가는 578,000원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40만원 전후로 구매가능합니다.

 

착용하실 분 나이대를 20대후반~30대로 잡는다면,

선물하기 아주 적정한 가격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로즈몽은 브랜드 로고는 장미인거 아시죠?

선물 포장 요청하시면 예쁘게 포장해주십니다.

선물 포장으로 받으시면 받는사람도 굉장히 기분 좋답니다.

아쉽게도 제가 찍어둔 포장 사진은 없네요ㅠㅠㅠ

저는 2021년 7월 경 구매하였습니다.

 

제품 박스부터 굉장히 여성스럽구요.

구매당시 사진이 인스타 뿐이라 제 인스타에서 가져왔어요ㅎ

사진 상세모습은 착용샷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착용 사진은 리뷰를 위해 찍은 사진이다보니,

착용제품 실 사용 1년 5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짜잔 손목착용 확대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지요?

빛이 반사되면 금빛 테두리가 반짝반짝합니다.

리얼 귀금속!ㅎㅎㅎㅎ

이것은 팔찌인가? 시계인가?

 

스테인레스스틸 소재입니다.

생활방수 가능하구요.

제조국은 스위스 입니다.

무브먼트는 쿼츠 입니다.

자체 결함이 있을 경우 1년간 무상A/S 라고 하네요.

 

 

 

시계줄 스트랩 소재도 스테인레스스틸입니다.

뒷부분을 보시면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로즈몽 네임이 딱 박혀있습니다.

 

로즈몽 브랜드 제품 전체적으로 알이 작은 편인데요.

알이 작음에도 깔끔하게 시인성이 좋습니다.

그래서 시간 보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딱 제 스탈입니다. ㅎㅎㅎ)

 

 

 

 

옆모습으로 스트랩부분만 다시 보여드릴게요.

메탈과 골드컬러의 조합이라서 고급져요.

어떤 옷과도 매치가 잘되구요.

오피스룩이나 드레스과 조합이 가장 좋습니다.

 

 

 

 

 

시계 뒷부분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로즈몽 브랜드로고와 제품명, 일련번호 등이 나와있구요.

시계 체인은 일반 메탈시계와 착용방법이 동일합니다.

 

시계 줄은 사용자 임의로 줄일 수는 없구요.

저 같은 경우는 백화점에서 손목 사이즈에 맞게 줄였습니다.

혹시 인터넷 구매하시는 분은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 )

 

 

 

 

시간 조절 시침에 루비가 박혀있나요?

디테일한 디자인까지 섬세하게 여성스러운 로즈몽

마치 로즈몽 장미 색깔 같습니다.

착용했을 땐 잘 못느꼈는데 빼서 보니 더 예쁘네요.

 

 

 

 

시계 알 사이즈 참고해보세요.

비교 물품은 백원짜리 동전입니다.

위에도 언급했듯 로즈몽 제품 자체의 크기는 작습니다. 

 

하지만, 전혀 문제 없다는거!

왜냐면 너무너무 시계 보기가 편하기 때문입니다.

 

 

 

 

저도 전에는 시계 알이 작으면 별로였지만,

이 제품은 알이 작음에도 너무 잘 보이고 좋더라구요.

 

사진 속 시계의 시간이 엄청 눈에 잘 보이죠?

컴퓨터 모니터에 살포시 벗어서 올려 찍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계 알 모양이

네모보다 동그라미가 더 여성스럽고 잘보였어요.

 

 

 

 

 

요렇게 팔찌랑도 매치해서 껴도 이쁘구요

추운 겨울 나는 차가운 메탈이 싫다!

옷 위에 시계 차시는 패셔너블한 분들은 이렇게

사진과 같이 착용하셔도 너-무 이쁩니다ㅎㅎ

 

로즈몽여성시계, 1년 5개월 간의 실사용 후기

아래와 같이 요약 드립니다.

 

메탈이지만 작고 가볍다

예쁘고 시계 본연의 기능성도 좋다

고급스럽고 브랜드의 가치가 있다

 

고로 여자친구선물로 강력추천 드립니다.

혹시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댓글 주세요.

 

로즈몽여성시계착용후기

로즈몽여성시계선물추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