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쇼핑리뷰

생로랑 카산드라 체인백 사용후기 생로랑미니백

by 브리에나 2022.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리에나의 내돈내산 실사용리뷰 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구매한 가방인데요,

생로랑 카산드라 체인백 (체인지갑)

사용후기 및 착용샷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사용 기간은 1년이 좀 더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생로랑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랑 드 뿌드르 엠보스드 가죽 소재의 카산드라 체인 지갑 | Saint Laurent | YSL.com

 

그랑 드 뿌드르 엠보스드 가죽 소재의 카산드라 체인 지갑 | Saint Laurent | YSL.com

아이코닉 패션 디자이너 생 로랑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BLACK 그랑 드 뿌드르 엠보스드 가죽 소재의 카산드라 체인 지갑 컬렉션을 구매하세요.

www.ysl.com

 

30대가 되고서 어느 날

생로랑 가방들이 너무너무너무 이쁜거에요.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세련된 게 

취향저격

 

남편의 워너비 차를 구매한 이후

제가 갖고 싶어하는 가방을 사주지 뭐에요?

그럼 당장 구매해야죠! 렛츠고!

 

 

 

롯데백화점 탑스(TOPS)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2021년에 구매했구요.

탑스가 생로랑 매장보다 조-금 더 저렴했습니다.

 

2022년 12월 1일 오늘 공식판매가는

2,290,000원 입니다.

작년보다 가격이 소폭 상승했네요.

명품은 역시 고민할 시간에 하루 빨리 사는게 이득..

 

생로랑이 명품이다보니 가격이 조금 나가는데요.

백화점에서 명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팁!

탑스데이를 활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다만, 탑스에 여러 명품브랜드가 함께 있다보니

생로랑의 제품이 많지는 않았어요.

다양한 제품을 원하시면 생로랑 입점 매장을 방문하세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블랙컬러 입니다.

동일제품 브라운컬러도 있습니다.

100% 송아지 가죽입니다.

 

가방 앞면은 생로랑 금장로고가 포인트입니다.

뒷면은 매우 심플한 민무늬입니다.

 

  •  크기: 19 X 15 X 3,5 CM
  •  숄더 스트랩 길이: 52 CM

 

 

체인은 분리가 가능하구요.

숄더 스트랩의 길이는 52CM입니다.

 

고리로 탈부착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방 안쪽에 열어 보시면 탈부착 고리가 있습니다.

체인을 분리할 경우에는

가죽가방만 딱 클러치처럼 활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체인이다보니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단점은 길이 조절이 불가합니다.

길이가 너무 길지 않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가방의 옆모습은 이런 느낌입니다.

예전 서류가방?과 비슷한 느낌인데요.

미니멀한 사이즈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YS로고부분이 가방 잠금장치인데요.

요렇게 아래쪽 L부분을 왼쪽으로 딸칵 돌리면

Y부분의 잠금이 해제되면서 가방이 열립니다.

 

가방은 제가 1년 넘게 실제 사용한 가방이다보니

사진에서 사용감이 많이 보입니다.  ㅠㅠ

금장로고부분에 잔 스크레치들이 조금씩 생겨있습니다.

근데 저는 사진을 포스팅하면서 이제야 알았네요..ㅎㅎ

실제로 크게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가방 내부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카드수납공간이 3칸 있구요.

카드수납공간 뒤쪽에 히든포켓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런데 안쪽에 물건을 넣으면 가방 뒤가 배불뚝이 됩니다.

빵빵하게 볼록 튀어나와서 저는 물건을 안넣습니다.

그리고 이 외 가방 내부는 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방이 미니 사이즈다보니 최소한만 수납합니다.

가방에 뭐가 들어갔는지 볼까요?

What's in my bag !

 

 

 

가방 속에 넣은 물건 입니다.

파우더팩트, 차키, 미니물티슈, 카드, 립스틱

딱 이 정도만 수납하는게 적당하더라구요.

 

물티슈 수납 공간에 휴대폰 수납 가능합니다.

화장품 파우치는 안넣...못넣어요...!

마스카라, 립글로즈등 필요한것만 쏙 넣어도

따로 가방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았습니다.

 

미니백 기준으로 본다면

다른 미니백이나 체인월렛보다는

조-금 더 많이 수납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많은 수납 공간은 아니므로,

저는 주로 여행갈 때는 안쓰구요.

단거리로 놀러갈 때 사용합니다.

 

이번에는 가방 착용모습 입니다.

생로랑카산드라체인백 착용후기

생로랑카슨드라체인백 코디샷

 

 

 

 

제가 주로 바지를 입는 편이라서

두 장 모두 바지와 코디하였습니다.

혹시 착장 옷의 브랜드가 궁금하시면 댓글 문의주세요^^

 

왼쪽사진(여름):

슬랙스, 스니커즈와 생로랑미니백 코디를 하였습니다.

깔끔하면서 가방이 포인트 되는 룩입니다.

 

오른쪽사진(가을):

카디건과 청바지, 로퍼에  생로랑미니백 코디를 하였습니다.

세미캐쥬얼룩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결혼식룩, 원피스(드레스)룩에도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작지만 명품의 아우라 뿜뿜!!

 

1년 간 실사용자의 입장으로 말씀드리자면

포인트 가방으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30대 초중반 명품가방 선물로 강력추천 드립니다.

 

미니명품백을 찾으신다면,

생로랑카산드라체인백

바로 이 가방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리뷰

내돈내산생로랑가방리뷰

 

궁금한 점은 댓글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