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리뷰

[창원맛집] 하동식육식당, 싸고 질좋은 한우 가성비맛집

by 브리에나 2023. 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맛집 리뷰입니다.

 

오늘은 마산합포구 댓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이미 굉장히 오래된 소문난 맛집입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등을 판매하는 축산식육식당입니다.


하동식육식당

위치: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6길 45 하동식육식당

예약: 055-246-0777

 - 단체손님 예약 가능합니다.

 

주차: 가게 앞 또는 근처 골목, 보건소나 도서관 주차장

운영시간: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소 잡는 날: 월, 목요일(소횟간, 천엽 무료서비스)


 

 

 

성지아울렛(메가박스) 뒤쪽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은 규모가 꽤 큽니다.

 

가게 앞 주차 공간은 규모에 비해 협소한 편이라

근처 골목길에 주차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저는 골목주차보다는 마산합포도서관, 마산보건소 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하동식육식당 메뉴판입니다.

축산식육식당이다 보니 메뉴는 모두 고기입니다.

하동한우와 하동돼지고기입니다.

 

가격이 조금 오르다 보니 메뉴판에 가격이 변경되었는데요.

그래도 다른 곳보다는 저렴하며 가성비가 굉장합니다.

1인분에 200g이거든요.

특수부위가 36,000원입니다.(2023년 방문기준)

점심에는 소고기국밥 드시는 분들도 꽤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주목할 점!

술과 음료수가 아직 저렴합니다.  ><

소주 맥주 4,000원

음료수 1,000원

 

 

 

기본 상차림은 고깃집 기본 반찬 들입니다.

각종 절임류들과 마늘, 김치, 쌈무, 야채쌈입니다.

그리고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하신 건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숯불도 넉넉해서 화력이 아주 짱짱합니다.

 

 

 

 

주문한 소고기 등장!

저는 이곳에서 늘 소고기만 먹습니다.

양이 많고 저렴하고 맛도 있거든요.

고기 빛깔이 선명하고 상태가 괜찮네요.

 

그런데 돼지고기도 많이들 시켜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모두 맛있다고 하네요.

 

 

 

 

숯불 화력이 세다 보니 소고기가 금방 익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식간에 계속 계속 사라지는 고기들!

 

그 와중에 사진 업로드 하다 보니 마늘이 저렇게 많았나 싶네요.

고기도 양이 많은데 마늘, 쌈야채 등 아낌없이 드시고 오세요. ㅎㅎㅎ

 

 

 

 

 

식사로 주문한 물냉면입니다.

물냉면의 맛은 그냥 쏘쏘 했습니다.

고기에 냉면을 싸 먹으니 시원하니 느끼한 걸 딱 잡아주더라고요.

 

 

 

 

그리고 식사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에 밥이 함께 나와서 좋았어요.

요즘엔 다 공깃밥 따로 추가인데 여긴 여전하더라고요.

 

술, 음료도 타 식당 대비 저렴한데

공깃밥도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은근히 혜자스럽죠?

그래서인지 다른 테이블을 보니 술이 잘 팔리더라고요.

사장님 가격 올리지 말아 주세요.

여러분 많이 많이 가세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고기도 맛있고 저렴하고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아, 저녁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가도 저는 기다릴 수 있답니다.


창원맛집, 축산기업하동식육식당

오늘 맛있는 한 끼,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 및 댓글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