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리뷰

[창원맛집] 우향화로 한우갈비살, 도계시장 한우맛집

by 브리에나 2023.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창원 도계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우향화로 한우갈비살을 소개해드립니다.

한우맛집을 찾아 헤매던 중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우향화로

위치: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도계로60번길 35 1층

전화: 055-265-7775

영업시간:  평일 15:00 ~ 11:30 / 주말 11:00 ~ 11:30

쉬는 시간: 15:00 ~ 16:30 (주말 및 공휴일만)

 

 

상세위치는 도계부부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천가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가게 외관입니다.

간판에 한우갈비살이라고 크게 적혀있어서

가게 이름이 한우갈비살인 줄 알았습니다만 ^^;

가게 이름은 우향화로 입니다.

 

우향화로 원칙

처음부터 끝까지 최상급 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 상에 올리겠습니다.

 

 

 

 

메뉴는 한우갈비살, 특수부위, 안창살, 육회 등이 있습니다.

소주, 맥주는 4,000원으로 빨간색 표기하셨네요.

한우식당에서 비교적 저렴하지 않나 싶네요.

 

 

 

 

메뉴판 뒤쪽입니다.

식사류는 된장찌개, 공깃밥, 냉면, 계란찜이 있고요.

가게 원칙과 영업시간이 잘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기, 쌀, 배추, 고춧가루(일부) 국내산 사용하시네요!

 

 

 

 

화로 위에 숯불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 불판과 다르죠?

보기에도 고급스럽고 더 위생적으로 깨끗해 보였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세팅해 주셨어요.

손에 위생장갑 끼고 서빙해 주시는 게 인상 깊었습니다.

코시국 이후라 그런지 위생 부분에서 더 신경 쓰시는 것 같네요.

밑반찬은 고기 곁들임 반찬들로 나오는데 맛도 괜찮았습니다.

 

위 사진엔 안 나왔지만 덧붙여서

계란찜과 달달한 옥수수치즈콘도 나왔습니다.

 

 

 

 

한우갈비살과 특수부위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금방 고기가 나왔는데요.

고기 마블링이 좋네요!

 

 

 

 

요렇게 화로 위에 올려두니

금방 노릇노릇하게 익습니다.

숯불이 넉넉해서 빨리 잘 익던데,

숯불가루가 조금 날리긴 하더라고요ㅠㅠ

 

 

 

 

소고기는 너무 바짝 익히면 맛없죠?

핏기가 살짝 보이게끔 익혀서 먹기!

말랑말랑하게 입에 살살 녹습니다.

 

 

 

 

 

그리고 고기와 싸 먹을 수 있는 초밥용 밥도 주셨어요.

이전에 다른 갈비집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이번엔 소고기와 싸 먹어봅니다.

밥 개수도 넉넉하게 8조각이나 주셨네요.

 

 

 

 

밥 위에 고기를 올리고 고추냉이도 곁들여서

한 입에 싸악 넣어주면 꿀 맛!

 

기름장, 소금장에 찍어먹는 것과는 다른 맛입니다.

같은 맛으로만 먹으면 물릴 수도 있는데

이렇게 먹는 것도 별미네요.

 

 

 

 

식사류 된장찌개입니다.

밥을 몽땅 넣어 국밥식으로 만들었어요.

된장찌개는 무난했습니다.

 

 

 

 

식사류의 물냉면입니다.

역시 무난한 맛이었어요!

살얼음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게 입가심 마무리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기와 음식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가게가 생긴 지 1년 조금 더 되었다고 하시던데

가게 내부인테리어나 집기류들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서빙이나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창원 소고기맛집을 찾는 분이 계신다면,

도계부부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

우향화로 한우갈비살에서 한 끼를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입니다.

여러분의 공감 및 댓글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